태국 마사지업소 이용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태국 마사지업소 이용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태국 마사지업소 이용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Blog Article


실제로 아침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10시간 동안 타이마사지 1시간 3만원, 아로마마사지 1시간 4만 5천원이라는 할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현금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혜택도 추가 지원한다. 마사지만 하건 유사성행위까지 하건 손님들은 대개 그 이상을 요구한다고 했다. 건전, 퇴폐업소를 가리지 않고 모두가 피해경험이 있었다. 마사지만 하기로 하고 왔는데 업주가 유사성행위를 강요했다는 사람도 10명 중 2명이나 있었다.


가게는 몇몇 태국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방문하고 싶을 때 관광 정보를 제공하거나 심지어 예약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기 왜 오셔야 하는지, 마사지를 받아야 하는지 이유를 설명해 드리고 싶다. 명성 높은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에 있는 이 스파는 마사지 기술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이 최고로 꼽는 곳이다.


업체 내 관리사의 인지도가 높아 전담 관리사들이 자리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예약제로 진행될 만큼 대기하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 맨손과 팔을 이용한 지압으로 마사지를 실시해 피로 해소 및 뭉친 근육 개선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3만원을 주면 유사 성행위를 해 주겠다’는 사인이었고, 이를 거절하자 손가락 다섯 개를 펴고 ‘5만원을 주면 성매매를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직원도 있었다. 업주들에게 이 같은 사실을 말하자 “우린 그런 줄 몰랐다”며 발뺌하거나, “영업 방해하지 말고 나가라”며 도리어 화를 내기도 했다. ‘물을 이용한 시설이나 치료’를 말하는 단어로서 일반적으로 마사지시설에 자꾸지(Jacuzzi, 에어마사지), 사우나, 풀(Pool) 등을 접목한 시설을 말한다. 스파의 고급화는 스파 매니아의 저변확대와 관련이 있다. 스파는 태국뿐 아니라 최근 몇 년간 전세계를 강타한 인기 있는 트렌드이다. 스파의 기본 구성요소는 하이드로테라피, 에스테틱, 식이요법, 명상, 휘트니스 이다.


처음에는 약간 뜨겁지만 잠시 후 근육이 편해짐을 느끼게 되며, 아로마테라피 오일 맛사지로 스파가 마무리 된다. 두 번째 독립적인 스파는 팜 허벌 스파(Palm Herbal Spa)로 식민지시대 양식의 건물로 10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요양법은 태국 양식, 스웨덴 양식, 아로마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99%의 자연적인 오일은 태국에서 생산된 것들이다. 스파를 받는 동안 집에 있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편하고 생동감 넘친다.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공손한 인사법이 목례 즉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는 것입니다. 태국문화에서는 두손을 합장하듯 모으고 약각 고개를 숙이는 것입니다.


경찰은 또 공급책 A씨가 외국인들이 이 클럽에서 마약을 구입한다는 점을 알고 마약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 국적의 판매책을 끌어 들이기 위해 처음에는 무상으로 필로폰을 제공한 뒤 중독된 이들에게 판매를 해왔다. A씨는 경찰이 마사지사를 본인 앞에서 심문하지 않고, 별도의 방으로 데리고 가 이야기했다고 주장했다. 이야기 후 돌아온 남성은 돌연 “이 여성에게 잘못이 있다”고 큰 소리쳤다.


마지막으로 서비스가 끝난후 서비스 되는 따뜻한 차 한잔이 나쁘지 않습니다. 이후 정산을 하고, 마사지 해준 분께 팁을 줍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보통 한시간 발마시지 경우 오십밧이나 백밧을 드리고 두시간 마사지인 경우에는 백밧이나 아주 서비스를 잘 받고 참 고마운 사람이다 하는 경우에는 이백밧 정도 주어도 좋죠.


그런데 마사지 하는 분들중에 과도하게 팔꿈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힘이 드니까 자신의 체중을 팔꿈치에 싣어서 누르는 건데, 너무 많이 그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 또한 어떤 분들은 손님이 돌아 누운 상태에서 몸에 올라가 발가락이나 발바닥으로 누르는 분들이 계신데, 이분들 또한 제 생각엔 그닥 좋은 서비스는 아닌 것 같습니다 .


이 때문에 각 지역마다 계승 방식이 미세하게 달라져 지역마다 타이마사지 기법이 조금씩 다르다. 마사지를 받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어 혈액, 림프액 등 체액의 순환이 전반적으로 원활해집니다. 헬스랜드 에까마이 지점 1층 로비에서 볼 수 있었던 태국스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런 내부 인테리어. 방콕에는 아속, 에까마이, 사톤 등에 지점을 두고 있고 치앙마이와 파타야 헬스랜드 지점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네모난 플라스틱 모양의 가방을 들고 나타난 태국 여성은 다소 앳돼 보였다.


수많은 현지인과 외국인이 이곳에서 마사지를 배웁니다. 크게 5가지 코스로 있고 코스별로 15~30시간이 소요됩니다. 하루에 몇시간을 배울 것인지에 따라 교육 받는 날짜가 차이가 납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3시간을 배우면 10일이 걸리고 5시간은 6일, 6시간은 5일이 걸리지요. 통증 완화 타이 마사지에 사용되는 지압 기술은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돼요.

유유닷컴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하자 도메인

Report this page